본문 바로가기

짧은 사색과 향기방

무한도전에 ‘패리스 힐튼’ 출연? 난 반대한다


패리스 힐튼 무한도전 출연?

뭘 보여 주겠다는 것인가?


세계적 트러블 메이커인 패리스 힐튼이 방한
한다고 한다.


청담동 한 나이트 클럽에서 우리나라 유명 연예
스타들과 함께 파트를 연다는 소식도 들린다.

나이트 클럽에서 '자선파티'를 한다?
역시 ‘파티걸’이라는 이름에 걸 맞는 행보다.

아무튼 세계적 스타(?)인 패리스 힐튼의 방한과 함께 우리나라도 패리스 힐튼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것은 분명한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앙리 등 그동안 무한도전 출연 세계 스타들과.... 파티걸, 섹시걸 등 온갖 구설수 오른 ‘패리스 힐튼’은 다르다!


패리스 힐튼의 일 거수 일 투족을 언론 등에서는 앞 다퉈 보도하겠지? 아마 ‘패리스 힐튼’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 분명하다. 그래서 왠지 씁쓸하다. 그녀가 갖고 있는 이미지가 그리 썩 좋지 않는데, 그런 스타(?)의 방한에 당분간 우리나라가 떠들썩해 질 거라는 생각을 하니 말이다.  

 

힐튼에 관한 내용을 보니 힐튼 측이 "이번 방한을 통해 할리우드의 파티걸과 악동의 이미지가 아닌, 자선활동과 자신의 브랜드사업에 열중하는 힐튼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는 내용이 있던데... 뭐, 이거야 두고 볼 일라고 생각하고.

 

그런데, 패리스 힐튼이 무한도전에 출연한다고? 아직 무한도전이 출연여부를 확정적으로 발표하고 있지는 않지만 무한도전측이 힐튼 출연을 위해 그동안 계속 접촉해 왔고, 또한 힐튼 출연 여부에 부정을 안 하는 상황에서 힐튼의 무한도전 출연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무한도전은 그동안 효도르, 미셸 위, 티에리 앙리 등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줬다. 이로 인해 세계적인 톱스타 방한 때 ‘무한도전’ 출연 여부가 관심사이기도 했다. 이번에도 역시 패리스 힐튼의 무한도전 출연여부가 벌써부터 초미의 관심사로 등장하고 있다.


패리스 힐튼의 무한도전 출연, 결론적으로 난 반대한다.

무한도전 뿐 아니라 모든 예능오락 프로그램에서의 그녀의 출연을 반대한다.

패리스 힐튼이 과연 무엇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무한도전 뿐 아니라, 힐튼의 예능오락 프로그램 출연 자체를 반대한다.

가수, 영화배우, 모델, 그리고 향수 제작자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패리스 힐튼이다. 하지만 그녀가 정작 세계적 유명세를 타고 있는 건, 각종 불미스러운 일 때문이다. 그래서 그녀를 연상시키는 건, 그녀가 활동하고 있는 분야에서의 프로 이미지가 아니라 오직 ‘파티걸’ ‘섹시걸’ 등 할리우드 최고의 문제녀 이미지 일 뿐이다.


파티걸, 섹시걸 등으로 대표되면서 온갖 좋지 않은 구설수에 오르내리는 그런 그녀가, 지금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오락프로그램인 무한도전, 국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무한도전은 그런 그녀에게서 과연 무엇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을까? 그녀의 출연에 어떤 의미를 부여해야 하는 것인가?


무한도전측이 공식적으로 패리스 힐튼의 무한도전 출연 여부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만약 출연하다면 무한도전측의 패리스 힐튼 섭외는 단순히 패리스 힐튼을 이용, 시청률을 올리고자 하는 꼼수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늘, 참신함으로 우리에게 웃음을 줬던 무한도전에 실망할 지도 모를 일이다. 그래서 혹시 출연여부가 아직 확정되지 않아 힐튼의 방문 후 출연섭외를 구체화 할 거라면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만약 출연이 확정됐다면, 방송내용에 있어서만큼은 신중을 기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이 문제는 무한도전 뿐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에도 부탁하고 싶은 바다
.

지금 패리스 힐튼의 방한을 앞두고 여기저기서 프로그램에서 방송섭외를 하려고 난리라는 데, 공식 기자회견이나 공식 활동에 대한 방송 여부 말고, 예능오락프로그램에 힐튼을 출연시킬 이유가 있을까? 패리스 힐튼의 예능오락프로그램 출연, 방송사 각 예능오락프로그램 담당자분들께서 '시청률'을 의식한 결정을 하지 않았으면 한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